Tiplu's Mind

tsProtector P를 통해 탈옥 후 은행어플 사용하는 방법

반응형

  오늘은 탈옥 후 사용이 불가능해진 어플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은행이나 부정결제 방지로 게임에서 사용하곤 하는데, 이 글에서 소개하는 시디아 앱을 통해서 쉽게 다시 사용이 가능하게끔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tsProtector P 자체에서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도 있으므로 이 앱이 없어도 사용이 가능한 경우에는 셋팅을 해지해둬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tsProtector P를 통해 탈옥 후 은행어플 사용하는 방법

Cydia 어플부터 설명을 진행합니다.

 

  시디아의 우측 하단부 Search를 누르게 되면 검색창을 볼 수 있는데, tsProtector P를 검색하는 것 만으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런 소스를 추가하지 않은 상태라면 스크린 샷 처럼 빅보스의 것만 나오는데, 특정 소스를 추가하는 것으로 크랙버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 설치한 후에는 설정의 '하단부 → tsProtector P'를 눌러줍니다. 이 과정부터는 따로 진행하지 않아도 모든 금융 어플을 사용할 수 있지만, 핵심 기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이 활성화 되어 있으며, 풀게되면 다시 잠긴 앱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비허용 앱 목록에서 자신이 ts의 영향을 받지 않을 어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행위를 거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으므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보안 문제가 있는 탈옥 과정을 거친 후, tsProtector P를 이용함으로써 올 수 있는 위험은 이용자가 부담해야겠죠 ?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