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lu's Mind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및 사용후기

반응형

  오늘은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의 다운로드부터 사용 후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까지 커세어의 마우스를 사용했으나,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편이 아닌데다 손에 땀이 생기면 마우스가 찐득해지는 등의 문제가 있어서 금속 재질쪽을 알아보다가 제닉스로 갈아탔습니다. 초기 사용 느낌은 확실히 커세어쪽보다는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되며, 이번 글에서는 마우스의 리뷰가 아닌 드라이버를 받는 방법부터 후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및 사용후기

다운로드 방법부터 후기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우선, 제닉스 공홈으로 이동합니다. 관련 제품 드라이버는 모두 이곳에서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지원 - 다운로드' 순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갖고 있는 제품과 맞는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되는데, 제닉스의 모든 제품이 드라이버를 지원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상품을 줍줍 하기전에 드라이버의 존재 여부를 확인하세요.


뭐, 여튼 다운로드를 누르면 압축 파일이 받아집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하므로 생략했습니다.


우선적으로 제가 사용중인 타이탄 마크 4 마우스의 경우에는 드라이버에서 키셋팅 변경,


감도 변경 등


  색상 조절까지 존재합니다. 우선 중가 이상의 마우스에는 대부분 이런 드라이버가 함께 딸려오며, 간단한 후기라면 마우스에 불빛이 들어오는 부분은 손에 쥐는 부분이라 보이지 않는다는게 단점입니다. 나머지는 버튼이나 감도 정도의 조절만 있었습니다. 버튼이 7개라 조절 가능한 키는 많아보이나, 아래에서 3번째 스크린 샷과 같이 1, 2, 7번 키를 제외하고는 딱히 누르기가 힘들기 때문에 롤이나 FPS같은 게임에서는 추가적인 키셋팅을 통해 효율적으로 사용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